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모레의 제안


-

게시판 상세

모레상점·김영사,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출간 프로모션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2021.02.26 09:18


지속가능 편집숍 모레상점(대표 이지은)이 김영사와 화제의 도서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을 출간하고 프로모션으로 친환경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은 빌게이츠가 제시하는 온실가스 배출 제로를 위한 종합적이고 현실적이며 실행 가능한 계획을 다뤘다. 이번 협업은 김영사가 빌 게이츠의 신간 출간을 앞두고 지속 가능한 책임 소비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모레상점에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온라인 판매처인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친환경 제품인 설거지 비누와 대나무 칫솔 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예스24에서는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설거지 비누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를 증정한다.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는 쌀뜨물에 녹아 나온 쌀눈 성분으로 만들어져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인문, 사회정치, 유아, 어린이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

인터파크에서는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는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세트'를 증정한다.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 세트는 치과의사가 한국인의 구강구조에 맞게 디자인한 작은 헤드의 가벼운 대나무 칫솔과 안전한 성분으로 이뤄진 비건 인증 치약 세트다. 마루 대나무 칫솔 1개와 네추럴 에프치약 1개가 광목 파우치에 담겨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도서 주문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포장박스와 띠지는 환경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얼스팩 종이를 사용했다. 얼스팩 종이는 100% 사탕수수로 만든 생분해성 비목재 종이로 표백하지도 않았다.

모레상점은 플라스틱 프리, 업사이클링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최근 모레상점은 대기업, 공공기관이 ESG경영을 도입하면서 환경을 필수경영 방침으로 내세우며 선물도 환경을 고려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비즈니스 전용 채널을 오픈했다. 모레상점만의 필(必)환경 기준으로 선정된 브랜드의 제품을 모아 선물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지은 모레상점 대표는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실천하는 것이 기후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첫걸음이라고 판단해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으로 구성했다”며 “모레상점은 내일, 그다음을 생각하는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